사주와타로교육원뉴스

더보기칼럼
가장많이 본 뉴스 (2020.10.25 ~ 2020.11.01)
더보기연예
    HOME > 기사쓰기
    더존비즈온, 서비스품질 우수 국가품질상 수상
    국내 기업정보화를 선도하는 IT전문기업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는 제3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인 지경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정부가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활동에 앞장 선 기업과 공로자를 선정해 포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행사로, 품질경영을 널리 알리는 취지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더존비즈온의 이번 수상은 기업경영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 등의 지속가능 경영 성과와 함께, 서비스운영 분야에서 고객만족경영 비전을 통해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문화가 전사적으로 정착되어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더존비즈온은 IT 기업으로는 드물게 전국적인 직영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해 외부적 변화 요인에도 효율적으로 대응 가능한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 시스템 및 서비스 네트워크가 체계적으로 구현되어 있다.

    또한 국내 IT업계 최대 규모의 텔레컨설턴트 보유, 실시간 원격 장애진단 및 문제해결 시스템인 R/S시스템 운영, 더존인터넷교육방송국(DIBC) 운영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편집장 (winkmanias@naver.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편집국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